등록된 사용후기

  1. 아주 만족스럽지만 높이가 쪼매만 더 높았으면 좋았을 듯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gree****
    작성일
    22-12-10
    아주 만족스럽지만 높이가 쪼매만 더 높았으면 좋았을 듯
  2. 매장 흡연실에서 사용중 굿굿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akut****
    작성일
    22-10-15
    매장 흡연실에서 사용중 굿굿
  3. 매장 흡연실에서 사용중 굿굿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akut****
    작성일
    22-10-15
    매장 흡연실에서 사용중 굿굿
  4. 키만 좀 더 컸으면 좋았을듯요. 흡연실에 최고!!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akut****
    작성일
    22-07-04
    키만 좀 더 컸으면 좋았을듯요. 흡연실에 최고!!
  5. 업소용으로 쓸만합니다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akut****
    작성일
    22-06-03
    업소용으로 쓸만합니다